로고

총회114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자유게시판

    CONTACT US 02-6958-8114

    평일 10시 - 18시
    토,일,공휴일 휴무

    자유게시판

    발로 하는 산책』을 받은 사실을

    페이지 정보

    profile_image
    작성자 test
    댓글 댓글 0건   조회Hit 2회   작성일Date 25-06-29 09:53

    본문

    배우 송혜교가 28일 문소리의 저서 『세 발로 하는 산책』을 받은 사실을 SNS로 공유하며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.


    그는 “소리언니 고마워요”라는 메시지와 함께 책 사진을 게재해, 선배 문소리와의 돈독한 우정.


    지녔지만 흉측한 얼굴 탓에 오페라 극장 지하에 숨어 사는 팬텀과 목소리와 순수한 영혼을 가진 아름다운 여자 크리스티 다에의이야기를 다룬다.


    (주의:일부 스포일러를 담고 있습니다.


    ) 카카오웹툰 ‘중도 빌라’ 자극적인 콘텐츠들의 홍수 속에서 우리네 인생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내는 작품들이 있다.


    도파민을 불러일으키지 않지만 보는 내내 마음의 편안함을 전달해주는 콘텐츠들은.


    ▲ 최근 홍천 영귀미면 남염문구사에서 열린 ‘영영 남을이야기’ 전시 개막식 모습.


    팀 비엔날레의 지역기반 전시 ‘영영 남을이야기’가 오는30일까지 홍천 영귀미면 속초길9 남영문구사에서 열린다.


    2025 월간 영귀미 프로젝트의 두 번째 전시로, 문방구라는.


    집과 방은 마치이야기를 담는 그릇처럼 느껴지죠.


    그 그릇에 돈과 이웃을 열쇠 말로 하는이야기를 담았습니다" 소설가 김애란(45)은 2002년 데뷔작인.


    트로트 신동으로 유명한 가수 김다현 양과 그의.


    ▲ 지역기반 전시 ‘영영 남을이야기’가 오는 30일까지 홍천 영귀미면 속초길 9에 위치한 ‘남영문구사’에서 열린다.


    팀 ‘비엔날레’가 주관하고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‘꿈이음’이 후원하는 ‘영영 남을이야기’가 오는 30일까지 홍천 영귀미면 ‘남영문구사.


    http://www.bluecitypmc.co.kr/


    이번 시즌은 앞선 시리즈와 이어진이야기를 바탕으로 '기훈'과 '프론트맨'의 운명적인 대결, 살아남은 이들의 선택과 결말을 담아낼 마지막이야기로, 오랜 시간.


    국립생태원과 함께하는 구수산도서관은 국립생태원과 함께하는 생태환경 강연 프로그램 '박사님이 들려주는 생태이야기'를 6월부터 12월까지 총 4회에 걸쳐 구수산홀(2층)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.


    이번 프로그램은 구수산도서관과 국립생태원의 업무협약에 따른.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